뉴스엔DB
배우 임시완이 소셜미디어 팔로우 리스트를 정리했다.
임시완의 소셜미디어는 4월 2일 오전 9시 기준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만을 팔로하고 있다. 373만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만큼, 단 한 명만 팔로우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시완이 4월 1일 기준으로 팔로우를 정리했다는 소식이 퍼졌다. 정리 전에는 87명을 팔로워하고 있었다는 것. 최근 故 김새론과의 열애 진실공방으로 연예계를 들썩이고 있는 김수현도 팔로잉 멤버에 자리하고 있었다.
MBC 예능 '굿데이'에서 동갑내기 '88즈'로 인연을 맺은 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과 미성년자일 때부터 교제했다는 의혹이 터져나오면서, 임시완의 소셜 미디어에는 김수현과 손절하라는 일부 팬들의 요구가 이어지기도 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배우 김수현, 정해인, 이수혁, 임시완, 방송인 황광희가 지드래곤과 함께 '88즈'로 뭉치면서 화제가 됐다.
물론 임시완이 김수현을 손절했는지는 알 수 없다. 다만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한 명만 하기에는 좀 그랬나" "현명한 대처인 거 같다" "겸사겸사 잘했다" 등 여러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근 임시완은 산불 피해 이웃 위해 3천만원 기부에 이어 미얀마 지진피해 어린이를 위해 또 3천만원 기부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배우 임시완이 미얀마 지진피해 어린이 긴급구호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3월 31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미얀마 지진 피해 어린이를 위한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등의 긴급구호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임시완은 2019년 강원 산불을 시작으로 매년 재난 발생 때마다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쳐왔다. 이 외에도 재난피해세대 지속돌봄사업과 독거어르신 난방비 지원 등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도 꾸준히 동참해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임시완은 “지금 이순간에도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의 마음을 보낸다”라며 “더 큰 피해 없이 모두가 안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엔]